嵐-ARASHI♡/+ PHOTO

[ARASHI] [Wink up-2011년 8월호] 귀욤종결자 니노밍...ㅋ & 쇼짱~아리가또~♡

핑크언니♡ 2011. 7. 6. 11:16

니노밍 이거 좀 많이 대박인데요?! ㅋㅋㅋ

테디베어보다 더 귀엽게 나왔음~!! ㅋㅋㅋ

 

 

꺄아아아....이건 뭐 거의 포스터감~!! 초대형 핀업으로 뱉어내라~~~!! ㅋㅋㅋ

 

 

쇼짱도 넘 이쁘게 잘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왼쪽 젤 위에 사진...ㅋㅋㅋㅋㅋㅋㅋ

 

 

요즘 DVD 쿨하게 잘 내주시는 쟈니상~~~

제발 이 와쿠와쿠 학교도 좀 DVD로 만들어 주세요오오오오~~~ㅠㅠㅠㅠ

 

 

 

야사시이한 센빠이 쇼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다 날꺼 같네요...

키스마이들의 데뷔를 이렇게 전언판을 통해 친히 축하해주다니...ㅠㅠㅠㅠ

쇼짱~~~아리가또오오오~~♡

+

오오미야....이제 결혼을 전제로 본격적으로 가는건가요?! ㅋㅋㅋ

니노밍의 새침한 대답..."자~~생각해볼께~"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