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TATO-2011년 8월호] Student Aiba♥& Teacher Aiba♥

핑크언니♡ 2011. 7. 6. 13:12

진심으로 아침부터 나를 모니터로 빨아들인 <포테토> 8월호...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사람 야바이~~그쵸?!

진정 사람 맞나요?? 아놔 왜케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

아...마사키퇴원 축하해~~!!! ^^

 

 

어흑.......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

손바닥도 어쩜 저리 빛이나요?! ㅠㅠㅠㅠㅋㅋ

(지겨워도 저 계속 남발할꺼예요~~아이뻐~~아이뻐~~ㅠㅠㅋㅋ)

 

또 조각컷이 전부다 너무 완소인거죠~~!!!

크게보기~~예예~~!! ^^

 ↓

빵이 부러워...빵이 부러워...빵이 부러워...ㅠㅠ

 

 노트 펴놓고 우유 몰래 마시기~^^

 

 

잘자라 우리 마사키~~♥

 

뒤에 칠판에 낙서한거...설마 마사키가 한건 아니겠죠? ㅋㅋㅋ

 

해맑은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사키스러운...ㅋㅋ

 

이번엔 선생님 버젼(?)의 마사키입니다~!! ^^

 

아우웅~~크게보니 더 죽겠네...너무 멋져요~~안경...ㅠㅠㅠㅠ

 

 

 ㅋㅋㅋ왜 지시봉이 꼭 당구큐대로 보이지?? ㅎㅎㅎ

 

 

 

"아라시의 와쿠와쿠 학교"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