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110715] 커플링 嵐 Party

핑크언니♡ 2011. 7. 9. 13:50

람군들 앨범나와서 그런지 또 TV지 폭발~!!! ㅋㅋㅋ

 

이번 <쟈테레>에는 양면 핀업까지 있네요~~!! 최고~~!! ^^

 

무표정...ver.

 

스마일 ver.

마사키 스타일로 입은 쇼짱, 준군 스타일로 입은 마사키, 쇼짱 스타일로 입은 준군...

오오미야는 서로 바꿔서...ㅋㅋㅋ

 

윙크 ver.

마사키에게 아주 많이 불리함...ㅋㅋㅋ

 

윙크보다 더더더더 귀욤깜찍하잖아요~~!! ㅋㅋㅋ

 

 

 

 

 

 

각 멤버별로 새로운 닉네임 정해주는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자연스런 마사토시의 저 허그...ㅋ

 

 

 

"아라시의 와쿠와쿠 학교"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