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TV피아-110720] 아라시와 지내는 여름...리다의 곁에서...^^

핑크언니♡ 2011. 7. 9. 14:17

<TV피아>는 리다 특집이네요~~ㅋ

클릭하면 왼쪽에 저 귀여운 조각컷들이 잘보이려나?? ^^;;

 

멤버의 Beautiful한 점들?

솔로곡♪Hung up on 에 대해...

영화 <괴물군>에 대한 얘기들을 해주었어요~!!

 

다음편은 니노밍이라네요~~ <TV피아> 잘하고있어~~!! 좋아~~!! ㅋㅋ

 

"아라시의 와쿠와쿠 학교"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