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타마] [ゴ-ルデンキャスト-110709] <美男(イケメン)ですね>팀 방센

핑크언니♡ 2011. 7. 14. 01:06

 [ゴ-ルデンキャスト-①]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자막영상으로 교체~!! ^^★

 

이웃님 블로그에서 애들 바베큐하면서 방센하는 사진보고 대체 뭔 방송일까? 궁금했는데...

<ゴ-ルデンキャスト(GOLDEN CAST)>라는 방송이네요~~~^^

이케멘들은 그냥 가만있어도 마냥 멋진데...

요리하는 남자라니...ㅠㅠㅠㅠ 이렇게 완벽하면 곤란해~~ㅠㅠ

데뷔도 해서 많이 알려지고...드라마에서 또 너무 야사시이하게 달달해서...

앞으로 울 타이삐가 주체할수없이 인기가 폭발할까봐 솔직히 무서워요...ㅠㅠㅋ

타이삐 집안의 특제 카레...완전 먹고싶고...ㅠㅠ

이케멘팀의 카레에 대항하는 모코미치군의 빠에야도 넘 맛나보이고...

이케멘 엑기스가 듬뿍 묻어있는 바베큐꼬치...ㅋㅋㅋ

으아아앙~~~배고파졌어~~~ㅠㅠㅠㅠㅋㅋ

 

 [ゴ-ルデンキャスト-②]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다들 열씨미 음식 만들었으니...이제 다같이 모여서 맛있게 먹어야죠~!! ^^

맛있게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들도 하고...방센도 하고...ㅋㅋㅋ

울 타이삐때문에 내가 다른데는 몰라도 쇄골 부분엔 절대 살 안찌게 조심해야지~ㅋㅋ

콘서트 가기전에 마사지 좀 몇번 받고 가야겠어요~~

저렇게 쇄골 좋다고 말하니 콘서트때 어깨를 훅~까고 안갈수가 없다니까요~~ㅋㅋㅋ

암튼 이렇게 다같이 사이좋게 먹고 결국은 승리팀을 뽑는군요...ㅎㅎㅎ

방센 수고했어요~~이케멘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