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타마] [하야즈밧!外-110715] <美男(イケメン)ですね>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1. 7. 17. 22:05

[하야즈밧! 나마타마고] - 2011/07/15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어흑...ㅠㅠㅠㅠ 드디어 지난 금욜 드라마 <美男(イケメン)ですね>가 시작했어요~!!

시작날 새벽부터 미친듯 WS 방센다닌 울 아가들~♡

싱글싱글 이쁘게 웃는 내 타이삐♥ 때문에 진짜 심장이 녹아요 녹아...ㅠㅠㅠㅠ

키스마이들 PV까지 살짝 공개해주고...진짜 좋아 죽겠어요~~!!

요즘 진심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ㅋㅋㅋㅋㅋ 내 타마시가 어디로 나가버린듯한~~ㅋㅋㅋ

너무 챙길게 많아서 바빠 죽겠는...;;

암튼 드라마 첫화 봤는데 아주 위화감없이 다들 잘했어요~~재밌었음~~!! ^^

시청률도 잘나오고 꼭 대박대박대박나길~~!!!

 

[히루오비!] - 2011/07/15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야나기사와 싱고상 때문에 드라마 촬영현장도 늘 시끌시끌 활기넘친다더니...

이렇게 방센에서도 확실히 분위기 띄워주시네요~!! ^^

아바요~~!! 단체로 하니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Nスタ] - 2011/07/15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꼭두새벽부터 생출연으로 방센하느라 긴장도 많이하고 엄청 피곤했을텐데...

울 타이삐는 어쩜 저녁시간 되니까 이렇게 더 반짝반짝 이쁜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