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음악의 날(音楽の日)-110716] 키스마이 자기소개 &『Everybody Go 』Live

핑크언니♡ 2011. 7. 19. 01:33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

울 키스마이♡들 지금까지 이렇게 떨리는 라이브 무대가 또 있었을까요?!

엠스테랑은 또 다른 분위기...완전 스페셜 방송이고...센빠이가 사회보고...ㅠㅠ

다들 너무 긴장해있는 모습이 역력해서 첨 애들 자기소개 할때부터 난 눈물 왈칵...ㅠㅠ

라이브 무대 볼땐 더더더더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많이 준비한게 보이고...실수없게 하려고 엄청 노력하는것도 보이고...

데뷔가 결정되고나서 첫 공중파 라이브라 정말 기분 묘~했네요...!!!

너무 이뻤고 너무 멋졌고 너무 잘했고...

기도하는 맘으로 두손 꼭 쥐고 손에 땀나면서 봤던 무대...

왠지 한참 절대 못잊을거 같네요...ㅠㅠ

얘들아~~~정말 수고 많았어~~ㅠㅠㅠㅠ

+

아...그만 울고 잠깐 정신을 차리고 얘기를 하자면...ㅋㅋㅋ

나카이 센빠이 진짜 진행 너무 띄엄띄엄 하셔~~ㅋㅋㅋㅋㅋ

갑자기 밋군을 KY로 만들어 버리질 않나...;;

키스마이풋니~를 만들질 않나...ㅋㅋㅋㅋㅋ

애들 롤러신었다고 어쩐지 다리가 길더라~하시고...ㅋㅋㅋ

안그래도 애들 떨리는데 센빠이~~라이브에서 그렇게 애들한테 비상상황 막 던져주심 어째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