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뮤직스테이션-110722] 키스마이♡ Talk &『Everybody Go』Live

핑크언니♡ 2011. 7. 24. 01:26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아직 데뷔직전이지만 오늘 <엠스테> 출연이 첨은 아니랍니다~~^^v

타이삐가 토크때 말하지만...이번이 3번째 출연이예요~~ㅋ

지금까지 활약도 소개해주시고...PV랑 콘서트 영상도 보여주시고...

데뷔발표 순간도 보여주시고...ㅋㅋㅋㅋ

참 친절하게 울 키스마이♥들을 소개해주셨네요~~하하핫~!!

음...역시 라이브 무대도 실수없이 아주 멋졌네요~~!!

근...데...키스마이는 분명 7명인데...어쩜 이리 3명만 키스마이 같은지...;;

무대도 너무 어둡고 시꺼먼데 나머지 4명이랑 쥬니어들은 옷도 까매서 참...;;;

그리고 오늘 무대 대체 누가 디자인한거~~~

너무 쫍잖아요오오오오~~~애들 롤러 타는데 저게 뭐냐고~~!!

근데 첨에 슝~하고 내려오는건 좀 많이 멋지긴 하네요~~하하하 ㅎㅎㅎ

롤러도 보여주고...신발 얼른 갈아신고 나와서 멋진 춤도 보여주고~~

암튼 역시 준비가 길었던 만큼 탄탄한 실력이 든든하네요~!! ^^

아아~~이제 애들 보려면 일주일도 안남았어~~어흑...ㅠㅠ

그나저나 오늘 히로시마콘은 잘 했겠지?! ㅋㅋㅋ

 

흐흐흐~~포스터 사진 멋져~~!! ^^

 

타마짱-타이삐♥-밋군

 

왓타-미얏찌-니카짱-센짱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