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와랏테이이토모!-110722] 키스마이풋2 "텔레폰쇼킹" 첫 출연~!! ^^

핑크언니♡ 2011. 7. 23. 15:22

                                                                                                               영상출처 : 미니밍 님

 

꺄아아아~~~진짜 요즘 울 키스마이들의 데뷔를 정말 실감하고 있어요~!!

이런게 바로 데뷔구나...ㅋㅋㅋ

무지무지 오랜만에 다시 느껴보는거랄까...ㅋㅋㅋ

어제...키스마이들이 단체로 이이토모 "텔레폰쇼킹"에 나왔어요~!! ^^

아이들이 이이토모에 나오다니~~~어흑...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감격 폭풍 쓰나미~~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미사키 넘버원~!!>에서 교감선생님으로 나왔던 토다상께서 타이삐를 불러주셔서~~ㅠㅠ

(그 영상은 아래↓ 따로 포스팅~!!)

진짜루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그래서 이렇게 영광스럽게 이이토모에 나오게 되었네요~!!

화환도 여기저기서 엄청 많이 도착했어요~~뿌듯뿌듯~~^o^

확실히 7명이라 스튜디오 북적북적...타모리상 자리로 돌아가시는것도 쉽지 않군요...ㅋㅋㅋ

토크 내용은...우선 쟈니즈에 이력서 어떻게 보내게 됐는지 어떻게 입소하게 됐는지 얘기...ㅋㅋ

젤 미스테리이자 신기한건 역시 울 타이삐죠~~!!!

대체 그 이력서 누가 보낸거냐고 진짜...나도 계~~~속 궁금해왔다고~~!! ㅋㅋㅋ

암튼 모노마네한 니카랑 미얏찌 수고 많았구요~~ㅋㅋㅋ

또 여기서 하나 왕대박인건...

키스마이가 부른 도모다치가...ㅋㅋㅋ 무려무려 대대대 센빠이인 스맙상~~ㅠㅠㅠㅠ

키스마이가 스맙을 부르다니...ㅠㅠㅠㅠ 전부다 쟈니즈사무소의 배려이겠지만...

암튼 이렇게 데뷔해서 받는 푸쉬들 너무너무 좋네요~~감격!! ㅋㅋㅋㅋㅋ

빨리 엠스테도 포스팅 해야하는데 지금 또 급 나가야 하는지라...;;

그럼 잇테키마~~수~~!! ^^;;

 

 

아래 영상은...전날 (7/21) 토다상이 타이삐♥한테 전화했던 영상...ㅋ

좀 모자이크에 가깝게 구린 화질이지만...그래도 목소리만 들어도 꺄아아~~ㅋㅋㅋ

↓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