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712] 최면술의 백식왕④

핑크언니♡ 2011. 7. 17. 19:50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지난주에 이어 "최면술"의 백식왕 4번째 이야기 입니다~!! ^^

오늘은 스튜디오에 지금까지 다른 주제로 출연했던 출연자들이 나와서 최면술 실험에 참가를...

최면술로 사람의 욕망을 콘트롤 할수 있는지 실험도 해봤는데요...

후지테레비 아나운서들 어쩜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땅콩 안좋아하는 사나삐...최면술 걸려서 땅콩 막 맛나게 먹더니...

최면술 깨고는 진짜 표정 썩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또...최면술 걸렸을때 저렇게 속마음 드러나는거 묻고 그럼 곤란하죠~~

나도 상사 얘기 물으면...음...꽤나 야바이데쇼~~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