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628] 라멘 평론가의 백식왕②

핑크언니♡ 2011. 7. 12. 14:07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은 지난주에 이어 "라멘 평론가"의 백식왕 후편입니다~!!

근데 아무리 라멘 평론가라지만...

이 세상에 맛난게 얼마나 많은데 저렇게 죽자고 라멘한테 덤비는건지...ㅋㅋ

나이를 밝히지 않은 벨리댄스 강사가 본업인 레이라 아줌마...

빼빼 마른듯 한데 은근 가슴 훅파고 나와가지고...ㅋㅋㅋ

라멘 먹을때 자꾸 신경쓰이더라구요...(내가 왜?? ㅋㅋ)

진짜 위를 옆에 따로 차고다니는것도 아니고 어쩜 저렇게 라멘이 계속 들어가죠?!

정말 대단해...진짜 위대해...위(胃)대(大)해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