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614] 보디빌딩의 백식왕

핑크언니♡ 2011. 6. 18. 22:30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어흑...ㅠㅠㅠㅠ 정말 내용이 눈과 귀에 안들어오네요...

<미남이시네요>를 위해 이쁘게 머리 자른 울 타이삐를 보니...또 가슴 큥큥~~^^

개인적으로는 섹시한 마에가미가 더 좋지만...

머리자르니 이렇게 영~해질수가 없네요~~풋풋해서 너무 가슴 설레요~ㅋㅋㅋ

근데 울 타이삐는 그렇다치고...톳츠...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있나요??? ㅋㅋㅋ

갑자기 시원하게 머리밀고 나온 톳츠땜에 너무 깜놀...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주제는 "보디빌딩"의 백식왕이었으나...별 관심 없...;; ㅎㅎㅎ

빨리 <미남이시네요> 방센이나 보러가야지~~~룰루~~♬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