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524] 보더라인의 백식왕

핑크언니♡ 2011. 5. 31. 22:35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의 주제는 "보더라인(경계선)" 입니다~!!

세상엔 애매한 것들이 참 많죠~그걸 경계선을 두고 나눈다는게 참 주관적이기도 하고...ㅋ

영화의 히트와 대히트의 보더라인은??

비엔나소세지와 프랑크소세지의 보더라인은??

돌과 바위의 보더라인은??

근데...이런건 뭔가 숫자의 기준이라도 둘수 있는데 말이죠...ㅋ

이케맨의 보더라인은 대체 뭘까요?! ㅋㅋㅋㅋㅋ

암튼 별 희한한 실험을 다 한다니까~~~ㅋㅋㅋ

+

그건 그렇고...

울 타이삐♥ 뒷머리가 너무너무 길다 싶었는데...아주 이~쁘게 다듬었어요~^^

그래서 모처럼 캡쳐질...ㅋㅋㅋㅋㅋ

근데...엊그제 야구대회 영상들 보니까 아주 머리가...머리가...

옛날 <하다카노쇼넨> 오또오상 시절로 돌아간듯한...

너무 심하게 짧은건 적응이 안되는데 말이징~~ㅠㅠ

빨리 모자 안쓰고 제대로 된 요즘 타이삐를 봐야겠음~~;;;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