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0607] 난투연기(殺陣 : 타테)의 백식왕

핑크언니♡ 2011. 6. 9. 16:25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은 "난투연기(殺陣)"의 백식왕입니다...

타테...라고 읽어야하는데 전에 마사키가 히미쯔에서 사츠진(살인)이라고 읽어서

잠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었죠~~ㅋㅋㅋㅋㅋ

주로 사무라이들이 검가지고 싸우는 그런 난투장면의 검술을 말하는건데요...

꺄아아~~오늘은 모처럼 타이삐랑 사나삐랑 로케다녀왔어요~~♡

근데 꼭 이 두사람은 힘든거 시키더라...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타카다는 가서 열씨미 몬쟈만 먹고 왔는데...

이 두사람은 지난번에 라이프 세이버편 찍을때도 엄청 고생하고 왔었죠~ㅋ

애들은 힘들었었겠지만...그래도 오늘 완소영상들 대대대방출이예요~~

타테배우는 장면은 정말 하나하나 너무 완소...너무 멋지고...ㅠㅠㅠㅠ

울 타이삐의 연기력이 너무나 빛나는 저 시대극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주 <백식왕> 너무 좋아잉~~♡

 

내 타이삐이쁘게 나온게 너무 많아서 나도 모르게 막 캡쳐질 좀 했어요~~ㅎㅎㅎ

로케 나갔습니다~~^^ 일본 예술대학으로~~

 

타테 동아리방 들어갔다가 깜놀한 저 귀여운 표정~~♡

 

본격적으로 옷을 갈아입고 타테를 배우러 갑니다~~!!

 

카메라...너무 가까워...ㅎㅎㅎ

 

땀 장난 아니게 흘린 사나삐~~온몸이 몹시 쑤실꺼라고 엄살...ㅋㅋㅋ

 

꺄아아아~~흑백이니까 이 분위기 어쩔~~;; 분위기 장난없음~~ㅠㅠㅠㅠ

암튼 오늘 열씨미 배운 타테로 시대극에 도전했어요~^^

 

크헉....저 날카로운 눈빛...ㅠㅠ

 

진짜 콧날이 칼보다 더 날카롭지 않나요?! 어우~~이뻐~~ㅠㅠㅋㅋㅋㅋ

 

진짜루 담에 또 이어지는거?? 진짜루 이놋치 센세가 복수하러 오는거?? ㅋㅋㅋㅋㅋ

 

해맑다~~해맑아~~♡

 

오밀조밀 참 이쁘게도 생겼죠?! 근데 어쩜 이리 까만지...ㅋㅋㅋ

 

 

 

콘서트 볼때쯤은 다시 이머리 했음 좋겠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