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함께해요~!! Everybody Go~!! ^^

핑크언니♡ 2011. 7. 19. 11:25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2011/07/06                                                     상녹화 : 핑크언니♡

 

지난번에 센짱이랑 미얏찌랑 둘이 나와서 손발 오그라들게 가르치는것 보다는 훨씬 낫네요~

근데 아주 회장에서 ♪Everybody Go 후리 틀렸다가는 막 무대로 끌려 올라가서 혼나겠어~

어쩜 이렇게 죽자고 열씨미 가르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설렁설렁 춤추는 것도 왜케 멋진거야?! ^^

아래 양쪽에 팬들 그림자로 나오고 막 소리도 지르고 그러는거 너무 웃겨요~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주다니...ㅎㅎㅎㅎㅎ

암튼 100번 보고 완벽 마스터 하고 가겠습니닷~!!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