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완소영상☆

[Kis-My-Ft2]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키스마이♡ 바쁜 스케쥴~!! ^^

핑크언니♡ 2011. 9. 9. 13:47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2011/09/06                                                     영상녹화 : 핑크언니♡

                                                                                                    자막 : 미츄 님

 

꺅~오랜만에...한달만인가?! 스페셜 메시지 갱신이네요~!! ^^

도쿄돔콘 끝나고 내려와서 찍었나봐~~ㅠㅠㅠㅠ

라이브 막 끝낸 아이들의 저 텐션이 참 너무 좋아요~~ㅋㅋㅋ

내년에 할 아시아투어...전국투어 자랑질 좀 해주고~~ㅋ

어머...타이삐가 전국을 같이 돌자네~~이를 어째요?! ㅠㅠㅠㅠ

나 진짜 내년에 1년 좀 가있을까나?! ㅋㅋㅋㅋㅋ

콘서트 DVD, 이케멘 부타이 얘기 등등...다들 바쁘게 활동하니 좋네요~

한명도 노는 멤버 없이 다들 바쁘게 간바레~!! ^^ ㅋㅋㅋ

+

앞에 3분여를 싹 잊게할 마지막 키스마이들의 인사...ㅠㅠㅠㅠ

응응응응....기다릴께~~~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