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월간쟈테레-2010년 8월호] 마츠준 Special & 마사토시 월간「嵐」

핑크언니♡ 2011. 7. 19. 23:00

상큼하네요~~울 막내님~!! ^^

 

 

 

 

 

지금 보니 조각컷들이 다 넘 이쁘네~~^^

 

 

아라시 멤버가 말하는 "Beautiful World"

 

 

 

크큭...내가 넘넘넘 좋아하는 월간 쟈테레의 "월간「嵐」" 코너~!!

오늘은 마사토시가 솜사탕 기계로 신이 났네요~~ㅋ

달달한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아요~~ㅋㅋ

 

 

 

뽑기 국자로 지금 뭐하는거임~~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마사키땜에 못살아요~~ㅋㅋㅋ

 

꺅!!! 나 뽑기 너무 좋아하는데~~ㅠㅠ 맛있겠따아아~~ㅋㅋㅋ

마사키 완전 신났어요~~ㅋㅋㅋㅋㅋ

 

 

마사토시♡수고했어요~~!!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