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쇼] [BAILA-2011년 8월호] 사쿠라이 쇼에게 일에 대한 질문장~!!

핑크언니♡ 2011. 7. 13. 00:37

데키루 쇼래...ㅋㅋㅋ

진짜 이만큼 완벽한 남자가 또 어딨을까요?! ^^

평소 모습과 버라이어티에서의 망가지는 모습의 그 갭...진짜 심해~~ㅋㅋㅋ

 

오오오...이 사진 좋네요~~

이렇게 여유있게 뒹굴거리는 쇼짱...참 좋네요~~!! ^^

 

쇼담님들 <BAILA> 사셔야겠음...!! 사진이 하나같이 왜케 다 잘나온거래요?! ^^;;

 

아이돌로서의 쇼...캐스터로서의 쇼...

배우로서의 쇼...보통 남자로서의 쇼...

본인이 말한 4명의 쇼...자기분석~!!

 

조각컷도 완전 잘나왔어요~~~ㅠㅠㅠㅠ

 

어머~~윙크도 잘하셔~~^^

 

정말 여동생보다 훨~~씬 이쁜 미모~!! ^^;;

 

 

Work Show! & Holiday Show!

 

 

 

 

 

또또또 하나같이 완소인 조각컷들...!!!

 

입술미남..!! 입술 색이 어쩜 저리 진할까요?!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daodao125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