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오리★스타-110725] 여러가지로 잔뜩 바쁜 람군들~^^

핑크언니♡ 2011. 7. 19. 23:43

마네키네코 들고 냥~!! ^^

여기서 잠시 잡담하나 하자면...ㅋㅋㅋ

람군들의 영향인지 "라쿠텐"(우리나라 G마켓 같은 일본 사이트)에서...

지난주(?) 판매 1위가 마네키네코였대요~ㅋㅋㅋ

진짜 이분들 겁나요...무서운 사람들...ㅋㅋㅋ

 

아아아~~울 마사키 역시 뭔가 자태가 곱다 고와~~ㅋㅋㅋ

 

 

 

ㅋㅋㅋ 역시 각트상때문에 재밌었던 시야가레~^^

 

 

 

 

 

아아아~~~쿠로노군~~~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ㅋ

 

 

오호라~~시오도메 가면 저 괴물군 거대 모형 볼수 있는건가요?!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