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줌인새터-110730] 키스마이풋2 도쿄돔 공연 결정 발표~!! ^^

핑크언니♡ 2011. 8. 6. 12:45

[줌인새터] - 2011/07/30                                                                                 영상출처 : michael

 

암튼 쟈니상 서프라이즈 너무 좋아하시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요코아리콘 쇼니치 MC때 데뷔 발표 순간 얘기하면서 갈색봉투 얘기하다가...

또 사나삐가 봉투 들고 나와서 장난치는줄 알았는데...진짜 깜놀깜놀~!!!

바로 얼마전 잡지 인터뷰 같은데서 꿈이라고 늘 말해왔던 "도쿄돔 공연"이 이렇게 빨리 실현될줄이야...ㅠㅠㅠㅠ

데뷔하고 가장 단시간내에 도쿄돔 공연을 하게되는 그룹이 되었어요~

정말 노래가사처럼 No.1을 잡아버렸네요~~!!! ^^

장하다 장해~~~!!

키스마이들의 첫 도쿄돔 공연 정말 너무 가고싶지만...

한달에 두번 일본간다하면 음...ㅋㅋㅋㅋㅋ

너무나 반발의견들이 도처에 도사리고 있으므로 앞으로 애들 오~~래 보려면...

이번 도쿄돔 공연은 좀 참아야겠죠?!!

일본에 계신분들이나...때마침 도쿄에 놀러가시는 분들...또는 키스마이의 멋진 첫 도쿄돔 콘이 정말 보고싶은 분들...

많이많이많이들 가주세요~~~!! ^^

키스마이들이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멋진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꺼예요~~!! ㅎㅎ

 

 

*쟈니즈넷에 올라온 도쿄돔 공연 안내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