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M COUNTDOWN-110811] 도모토 코이치 SPECIAL STAGE

핑크언니♡ 2011. 8. 17. 21:16

                                                                                                                     영상출처 : 중웹

 

ㅋㅋ 우리나라 방송인데 출처는 중웹...ㅎㅎㅎㅎㅎ

나 완전 아무생각 관심이 없어도 유분수지...

왕자님 언제 오셨다 가셨대요?! ㅋㅋㅋ

울 키스마이들 데뷔땜에 내가 좀 정신이 마~니 없었지요...흐흐흐

왕자님 콘서트 티켓팅이 미친듯 어려웠다는 소문은 여기저기서 들었습니다...

역시...한번 보고싶기는 하네요...^^

엠카 음향이 오늘따라 더더욱 참으로 안습이긴 하지만...;;

모처럼 섹시하신 코이치 왕자님 보니 멋지네요오~~^^

라이브는...♪Bad Desire

담 투어에는 킨키로...두분이 같이 오세요~~!! 꼭~~!!!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