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Marching J SPECIAL MOVIE : "5분으로 알수있는「Endless SHOCK」"

핑크언니♡ 2011. 9. 19. 02:17

[Marching J SPECIAL MOVIE] - 2011/09/15                                                                               

 

도모토 코이치 - "5分でわかる「Endless SHOCK」"

 

이번 Marching J SPECIAL MOVIE 중에서 젤루 재밌는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진짜 보자마자 빵터져가지구~~~ㅎㅎㅎㅎㅎ

코이치 왕자님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이거 보고 이번 내한콘 안간거 후회되더라는...;; ㅎㅎ

옷까지 제대로 갈아입어주시면서...세트리스트에 충실한 저 완벽한 연기~~!!!

마지막 인사까지 진짜 완벽해요~~!!!! ^o^

정말루「Endless SHOCK」를 본듯한 이 기분~~!! ㅋㅋㅋ 진짜 최고최고~!!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