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오리★스타-110829] 다음주(8/25) 히미쯔는 절대 본방사수~!! ^^

핑크언니♡ 2011. 8. 18. 23:39

오랜만(?)에 <오리★스타>의 다양한 엔타메 뉴스 포스팅 하는 기분이 드네요...

쇼짱으로 너무 편식했어...ㅋㅋㅋ

 

울 리다님...<괴물군> 영화 개봉도 이제 3개월 정도 남았네요~~^^

쇼짱 잡지 쓰나미 끝나면...준군 부타이땜에 또 난리날꺼 같고...

그러고 나면 리다가 또 영화 방센땜에 난리...;;;

울 마사키도 뭐 해야하는데~~~^^ ㅎㅎㅎ

 

니노밍의 SP드라마 <프리타,-> 촬영 소식~!! ^^

 

NG때문에 빵터져서 웃음이 멈추지 않는 귀여운 니노밍~~!! ^^

 

CM으로도 엄청 바쁘신 님들...^^;;

 

꺄아아아~~~~마사쇼의 여름이야기~~!!!

담주 히미쯔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돼요~~ㅠㅠ

 

마사키의 고향인 치바에서 마사쇼 둘이 여름 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촬영이 아니라 진심 정말 즐겁고...행복해 보이네요...

아아~~~내사랑 마사쇼ㅎㅎ

 

"내가 받은 보물..."

 

 

 

<오리★스타>는 뽀샵을 참 이쁘게 잘해줘서 좋아요~~^^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