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110812] 마사키 & 쇼짱 인터뷰

핑크언니♡ 2011. 8. 19. 09:46

 출근하자마자 고구마와 우유로 아침을 해결하면서 잡지 포스팅 시작하는 핑크언니...ㅋ

오늘은 하루종일 또 미친듯 포스팅 할꺼예요~~!! 간바리마쑤우우~~!! (^o^)/

 

 핀업 너무너무 이쁘네요...생머리 청순 마사키

 

팔에 있는 솜털도 이쁜 마사키...ㅎㅎㅎ

 

 마사키 뒷면은 쇼짱인가보군요~^^

 

 완전 레귤러로 정기적으로 나오는건 아니지만...암튼 마사키가 나래이션 하고있는 방송이죠...

<21명의 고리~재해 속에서의 6학년과 선생님의 나날~>

음...마사키가 등장하지를 않아서 포스팅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두달째 고민중...ㅋㅋㅋㅋ

 

 고무찰흙으로 무지개 만드는거 너무 귀여워용~~ㅎㅎ

아래 나래이션 중인 마사키는 초~각고이이이~~~~♥

 

 

 

 쇼짱의 <신의 카르테> 드디어 담주면 개봉이군요~!!

아참~!! 오늘 새벽에 드디어 쇼짱의 4분기 드라마 주연 확정 소식이 떴답니다~!!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

참 우와사가 끈질기게 돌더니만...드.디.어...!!! ^^

 

 

 ㅎㅎㅎ 지난주 시야가레~!!

 

 아...!!! 히미쯔 기사를 보니 또 가슴이 답답~~ㅋㅋ

나 히미쯔 몇개 밀렸는지...ㅠㅠㅠㅠ

 

어머...다음회 예고...!!! 울 키스마이들 레몬들고 상큼해 죽겠네~~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