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니노&오노] [non.no-2011년 10월호] 가라오케의 아라시

핑크언니♡ 2011. 8. 21. 19:56

 

니노미야 카즈나리 X 노 사토시

Vol. 49「가라오케의

 

가라오케 박스로 GO~♪두사람이 느긋하게 부른 곡은?

 

ㅎㅎㅎㅎㅎ 리다 저 썬캡은 뭔가요?! ㅎㅎㅎ

꼭 등산갔다온 노부부같은 느낌?! ㅎㅎㅎㅎㅎㅎㅎ

애정돋는 오오미야~~저렇게 먹여주기까지 하다니...ㅋㅋㅋ

 

부인은 싫다고 빼고...남편은 한곡 같이 하자고 조르는 듯한...ㅋㅋㅋㅋㅋㅋ

 

리다가 첫곡으로 고른건 ♪알레르기 ㅋㅋㅋㅋㅋ

니노는 왜 리다가 이거 골랐는지 이해가 안갈 뿐이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선글라스 절대 안벗어~~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그럼요~~그럼요~~5명이 아라시니까...나머지 멤버는 우치와로~~ㅎㅎㅎ

 

ㅋㅋㅋ 두번째 곡은 ♪Happiness

세번째 곡도 또 ♪Happiness...그런데 이번엔 솔로로~ㅋ

네번째 곡은 ♪Troublemaker

 

ㅋㅋㅋㅋㅋㅋㅋ 펜라이트도 챙겨가고~~~

노래방에서 노는 분위기는 우리랑 똑같네 뭐~~ㅎㅎㅎㅎㅎ

 

네네...이참에 두분이 듀엣앨범 하나 내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잘 노셧쎄여~~?!

연장까지 하시고...다 놀고 나와서는 저렇게 귀엽게 계산해달라고...ㅋㅋㅋ

 

 

Next 노 사토시 X 마츠모토 준 

다음 테마를 니노정한다~!!

 

「(장난치듯) 이 두사람한테는 좀 힘든 테마에 도전해보게 할까나♪......술래잡기라던가!

어른이 되고서는, 좀처럼 할 기회가 없잖아!?」

 

다음 테마는...

「술래잡기의 아라시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