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쇼] [Tokyo Walker-2011년 No.17] 사쿠라이 쇼♡ Cover Interview

핑크언니♡ 2011. 8. 24. 11:52

하하하...정말 별의별 잡지에 다 출연하시는군요~!!

<도쿄워커>라니....무슨 여행 잡지같죠?? ㅎㅎㅎ

 

 

 

사쿠라이 군에게의 일문일답 ^^

 

 

 

최근 빠져있는 먹을거가...파김치라니...ㅋㅋㅋㅋㅋ

쇼짱~~한쿡 너무 좋아해~~^^ ㅎㅎㅎ

 

꺄아아~~~나도 과일은 무조건 다이다이다이스키~~!! ^^

저렇게 과일 먹으면서 잡지보고 있으니까 요코가 시야가레에서 말한거 생각나서 순각 피식~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daodao125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