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PHOTO

[KAT-TUN-카메&코키&윳치] [with-2011년 10월호] 만지면 화상을 입을 남자들...ㅋ

핑크언니♡ 2011. 8. 28. 00:58

<DREAM BOYS> 때문에 카메&코키&윳치도 잡지 대란이예요~~^^;; ㅎㅎ

일단 기본 컨셉이 Sexy고...뭘 말하려는건지 알겠는데 제목이 암튼 웃기네요...써놓고보니...ㅋㅋㅋ

 

섹시...라는 단어가 젤 잘어울리는 우리애...^^

카메도...마사키도...타이삐도...다 섹시계네...ㅋㅋㅋ 내 취향이 그랬군...ㅋㅋㅋ

 

 

 

 

 

꺅~~콕사마 금발~!! 멋져~~~^^

갑자기 작년 콘서트때 그 막대사탕 댄스가 생각나네요...몹시 섹시했던...하하하

 

 

 

 

어이쿠~~!!! 옷입고 샤워하면 어째~~ㅋㅋㅋ

 

 

 

저렇게 셔츠를 다 풀어제껴도 모범생 느낌인건 역시 내 선입견...;; ㅎㅎㅎ

 

 

 

 

마지막으로...<드.보> 화이링~!! ^^

다들 다치지 말고 천추락까지 간바레~~!!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kamegoing223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