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PHOTO

[KAT-TUN-카메&코키&윳치] [LOOK at STAR! plus 2011] <DREAM BOYS> 관련~!!

핑크언니♡ 2011. 9. 5. 16:57

지난 토욜날 쇼니치로 출발한 <DREAM BOYS>~!!

무사히 스타트 잘했겠죠?! ^^

그러고보니 아까 9/3에 뭐 행사 많았다 얘기했는데 드.보까지 추가네요~~!! ㅋㅋㅋ

 

ㅋㅋㅋ 귀여운 오리입~~^^

 

 

 

 

어우~~~카메 웃는거 넘넘넘 이뻐요~~~ㅠㅠㅠㅠ

 

이쁜 귀요미~~!! ^^

 

 

 

 

어이쿠~~또 누웠어~~!!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ainokizuna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