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오리★스타-110905] 아라시 레귤러 & <신의 카르테> 관련...

핑크언니♡ 2011. 8. 28. 01:41

어머...영화에서 의사샘했다고 지금 간호사들 모아놓고 시사회한거?!

아~~~부럽부럽~~~ㅠㅠㅋㅋ

 

람군들의 레귤러들 소개~!!

이 시야가레는 오늘 했지요~!! ㅋㅋ

 

이건 담주 <VS아라시> 예고~!!

쇼코탕이 플러스원 게스트인거 같던데...다들 아게포요~~난리났네요...ㅋㅋ

 

 

빠지면 허전한 <신의 카르테>관련 기사~!! ^^;;

 

 

꺅꺅~~~!!! 마사쇼 치바 데이트에 대해서 쇼짱이 뭐라고 소감을 밝혔는지 자세히 읽어봐야겠어요~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