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메자마시TV 外-110829] 키스마이♡ 도쿄돔 라이브 관련~!! ^^

핑크언니♡ 2011. 8. 31. 22:45

[메자마시TV] - 2011/08/29                                                                                  영상출처 : 중웹

 

보고 또보고...보고 또보고...진짜 왜케 재밌는지~~~

1분 30여초의 영상이 이렇게 한시간처럼 알찰수가 없어요...ㅋㅋ

늘 콘서트 MC때마다 갈색봉투 서프라이즈 하나씩 빵빵 터뜨려주는 키스마이들~!!

이번 도쿄돔콘에서도 아니나 다를까 아시아투어랑 전국투어 발표해버렸지요~~

사나삐가 또 밋군에게 봉투 갖다주고...ㅋ 밋군 몰래보려는데 타이삐가 봐버렸고...

보고나서 저 까르르르 웃는거 너무 사랑스러워~~~♥

후지키타 둘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

암튼 그리하여...내년에 한쿡 온다네요~~!! ^^

+

아...울 타이삐손목에 돔콘한정 핫핑크 슈슈 한거좀 봐요~~~ㅠㅠㅠㅠ

진짜 안샀으면 어쩔뻔했어~~~ㅠㅠㅠㅠㅋㅋㅋ

 

슈슈에 대한 잡담은 뒤에서 잠깐 더 할께요~~!! 

 

[U.LA.LA@7] - 2011/08/29                                                                                   영상출처 : 중웹

 

정말 옌짱이랑 말한거처럼...우리 타마가 달라졌어요~!!..네요...ㅋㅋㅋ

타마 절대로 저렇게 나서서 한마디 하고 그러는 아이 아니었는데...

타마짱이 저렇게 형님들 다 제치고 츠이테코이~~하다니...깜놀깜놀~!!

근데 역시...저런 구멍이 매력인거죠...키스마이풋2...아니고 키스마이풋...2(니카)어디 팔아먹었니~~ㅋㅋㅋ

멤버들 다 깜놀하고...니카는 타마~~를 외치며 엉엉 울고...ㅋㅋㅋㅋㅋ

아우~~~~~~다 귀여워 죽겠음~~!!! ㅎㅎㅎㅎㅎ

시크릿 게스트로 점프아가들도 나오고...ㅠㅠㅠㅠ 어흑...갈껄...ㅠㅠㅠㅠ

콘서트 마지막에 늘 밋군이 외치는..."오레타치노 나마에와?(우리 이름은?)"

그리고 팬들이 외치는 "키스마이풋투~~"

돔에서 5만5천명이 외치는건 첨 들었을텐데...다들 얼마나 소름끼치고 감격스러워 했을지...

괜시리 뭉클해지네요~~^^

 

[ZIP!] - 2011/08/29                                                                                          영상출처 : 중웹

 

내가 좋아하는 ♪パラダイス銀河도 불렀구나...ㅠㅠㅠㅠ

그리고 못보던 새의상도 2개나 추가되고...

음............이제 방법은 단하나...!!!

쟈니상~~~돔콘 DVD도 당연히 내주실꺼죠?! 제~~~발~~~!!! ^^

 

[PON!] - 2011/08/29                                                                                          영상출처 : 중웹

 

나도 저 깃발...ㅠㅠㅠㅠ

왜케 돔콘 한정이 많은거야~~~ㅠㅠㅠㅠㅋ

 

+

아...추가로 수다떨고 싶은 이야기~!!

음...핑크언니도 암튼 돔콘 한정 굿즈를 부탁해서 다행이 구하긴 했는데요...

안타깝게도 돔콘한정 클리어화일은 겟또에 실패했어요...ㅠㅠㅠㅠ

그래서 또 요즘 일옥 좀 들낙거리고 있는데...

이건 뭐 가격이........................................-_-;;;;

아무리 돔콘한정이고...5시공연인데 이미 1시부터 다 품절되고 난리났다고 해도 그렇지...

요즘 키스마이들의 폭풍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일옥이예요~~

참고자료...ㅋㅋㅋ

정가 800엔인 한정 슈슈...!!

물론 입찰 시작가부터 심하긴 했지만...

암튼 종료까지 1시간이나 남았는데...(일옥은 마지막 30분에 가격 변동이 장난 아니거든요~)

근데 5,500엔이라니...종료는 얼마였을까나~~찾아보진 않았는데...암튼 대단해요~~ㅠㅠ

 

색깔 엄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타이삐가 팔목에 건거 보니까...너무 이뻐보일 뿐이고...ㅠㅠ

아마 그래서 팬들도 콘서트중에 타이삐가 팔목에 한거 보고 더 일옥에서 미친듯 구하고 있을꺼예요~~ㅋ

 

돔콘 한정 굿즈만으로도 모자라서 아주 키스마이 굿즈로 한몫 단단히 챙기려는 쟈니즈...

쟈니즈샵 한정 굿즈들은 왜케 계속 만드는건지 진짜 돌겠음...ㅋㅋㅋ

그러려니~~하고 안사는 핑크언니가 아니니까요...;; ㅎㅎㅎ

지난번에 샵한정 빨간가방이랑 머플러타올 회색은 사진 올렸었잖아요~~

또 슈슈까지 색깔 살짝 연하게 물빼서 샵한정으로 내놓으신 쟈니상...ㅠㅠㅠㅠ

 

ㅎㅎㅎ 우리나라는 슈슈 잘 안하는데 진짜 키스마이들 땜에 슈슈가 몇개야~~;;

 

그리고 이건 오늘 추가된...티켓파일...ㅠㅠㅠㅠ

저 로고 넘 이쁘다 막 그러고 있었는데...내맘을 너무 잘 읽는단 말이지...ㅋㅋㅋ

안그래도 티켓 모아야하니 파일이 필요했었는데...ㅋㅋ

아~~~~~~~키스마이들 때문에 진심 피곤하다...;;;;;

우리 페이스 조절 좀 할까~~얘들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