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미얏찌] [아사즈밧!-110902] <美男(イケメン)ですね> 부타이 결정~!!

핑크언니♡ 2011. 9. 3. 13:47

[아사즈밧!] - 2011/09/02                                                                                     영상출처 : 중웹

 

울 키스마이들 <이케멘데스네>로 완전 뽕을 뽑네요~ㅎㅎㅎ

드라마도 멤버 2명이 주연 맡아서 지금 크게 활약중인데...

이번엔 부타이로 또 멋진 모습 보여준대요~~ㅋㅋ

슈까지 우리 멤버중에서 했음 어땠을까나~~왓타..야사시이한데~~ㅋㅋ

너무 욕심인가요?! ㅎㅎㅎ

암튼...드라마에서 나오는 렌과 미오의 키스신이 몹시 신경쓰일 뿐이네요...

나마로 보면 충격이 100만배일텐데...;; ㅠㅠㅋㅋ

뭐 울 밋군은 요령껏 잘할꺼라고 믿어요~~ㅋㅋㅋㅋㅋ

밋군 & 미얏찌 화이링~~~!!!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