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PHOTO

[KAT-TUN-카메&코키&윳치] [BEST STAGE-2011년 10월호] <DREAM BOYS> 관련~!!

핑크언니♡ 2011. 9. 11. 01:11

부타이는 셋이 하는데 표지는 카메 혼자네요...;; ㅎㅎㅎ

 

핀업 포스터~!!

 

역시 이것도 카메만 따로...^^;;

 

 

 

쟈니즈 중 윗눈썹이 젤 이쁘게 잘 다듬는 두사람 중 하나 울 카메...ㅋ

나머지 한사람은 우치노 리다~~ㅋㅋㅋ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ainokizuna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