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ZIP! 外-110926] "土曜の嵐" 관련 WS 총정리~!! ㅋㅋㅋ

핑크언니♡ 2011. 9. 28. 11:38

                                                                                                        자막 : 미카즈키 님

 

아~~올해도 하는군요..."土曜の嵐"

예전만큼 막 토요일을 장악(?)하는건 아니지만...ㅋㅋ

그래도 닛테레 모든 WS방송에 나와서 방센 완전 열씨미 하네요~

다같이 나왔다가 멤버별로 개인 인터뷰도 하고~~울 마사키는 신 모노마네 네타까지 막 던지고~ㅋㅋ

 

ZIP!→슷키리 !!→PON!→히루난데스!→미야네야→news every.

이 순서입니다~!! ^^

10/8~15...2주간 걸쳐서 하는 "土曜の嵐" 초타노시미~!! ^^ ㅋㅋ

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저 뱃지 호시이~ㅋㅋㅋ

왜 닛테레야에서 안팔까요?! ㅠㅠ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