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슷키리 !!-110929] 마츠준 "HOT PEPPER Beauty" CM 관련

핑크언니♡ 2011. 10. 1. 00:34

[슷키리 !!] - 2011/09/29                                                                                                

 

오오~~울 준군 또 혼자 새 CM 찍었네요~~

역시 여자들 흔드는데는 마츠준이 최고인가?!

이번에도 광고는 여성관련이네요..."HOT PEPPER Beauty"

저기가서 머리하고 네일받고 그럼 준군이랑 사귈수 있나요?! ㅎㅎㅎㅎ

저...저...<슷키리 !!> 패널들 때문에 아주 시끄러 죽을뻔했네요~~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