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쇼] [MISS-2011년 11월호] 아직 끝나지 않은 쇼짱의 잡지폭풍...ㅎ

핑크언니♡ 2011. 9. 29. 00:01

네네...끝났나 싶던 쇼짱의 잡지폭풍이 드라마때문에 다시 시작되는군요~ㅎㅎ

근데 <MISS> 진짜 이쁘게 잘나왔네요~~완전 뽀샤시~샤방~!! ^^

 

머리가 너무 이쁘죠?! 약간 이렇게 밝게 해도 넘 이쁘네요~~머리가 마사키스럽...ㅎ

 

음...이건 조각컷인가 보군요~이렇게 모자이크같은것이...ㅋ

 

참 피부가 백옥이네요~~^^

 

너무 잘나온 조각컷들...크게보면 깜놀하실꺼예요~~!! ^^

 

 

 

 

 

 

 

 

 

 

 

ㅎㅎㅎ 울 마사키 요즘 맨날 졸려보인다고~~성장기냐니...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