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Making of "Magic Power"

핑크언니♡ 2011. 9. 30. 00:24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Hey! Say! JUMP의 8th Single...「Magic Power」Making                               2011.09.21 Release

 

히카루군이 드럼 아니고 기타치니까 왜케 어색하죠?! ㅋㅋㅋ

첨에 치이가 대폭로한 비밀...ㅋㅋㅋㅋㅋ

자기랑 야마짱이랑 다이짱은 살짝 사다리 위에 올라가 있답니다~ㅋ

전에 어느 방송에선가 깔창 3개 뱉어내던 이특군이 생각나는군요...ㅎㅎㅎ

그리고...자기들끼리 모여서 살빠진얘기...머리얘기...하는데 왜케 여고생들 같은지...ㅋㅋㅋ

다같이 모여서 마무리 하는것도 귀여워요~~케이토...어리버리...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