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ZIP!-110926] 헤이세이점프 DOME SUMMARY 관련

핑크언니♡ 2011. 10. 1. 16:41

 [ZIP!] - 2011/09/26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지난주...24~25일에 도쿄돔에서 SUMMARY 공연을 한 점프들~

울 키스마이들이 게스트로 나가서 또 미친듯 눈빠지게 WS를 봤네요...ㅋ

40초경에 잠깐 나와주시는 후지+키타♥ㅎㅎㅎ

그나저나 점프 아가들...30M 높이에서 저렇게 와이어에 달려서...우어어~~코와이~~ㅋ

젤 마지막에 히카루군...왜케 늦게 돈거니~~ㅋㅋㅋ

+

이거 좀 보세요~~ㅋ

이번 돔 SUMMARY에 한정으로 나온 우치와~~ㅋ

완전 신기해요~~ㅋㅋㅋㅋㅋ

이거...그룹별로 좀 다 해주시지~~재밌어서 탐나는걸요?! ㅎㅎㅎ

 

사진출처 : 중웹 (ESC키 누르면 멈춰요~!! 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