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히루난데스!-110922] 요코군~~야마짱과의 약속을 지키세요~!! ^^

핑크언니♡ 2011. 10. 1. 16:52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히루난데스!> 오랜만이네요~~ㅋ

마스코트 페르난데스 2호가 오늘 만나러 간건...헤이세이점프~!! ^^

새 싱글「Magic Power」방센을 위해 VTR 출연을 했는데요...

요코랑 히나가 어떤 선배냐 물었더니...

칸쟈니 백 서봤던 적도 없으면서 막 거짓말하는 스케...ㅋㅋㅋ

그리고 전에 <좌목탐정>때 요코군이랑 같이 출연했던 울 스케~

요코군이 맛난 소바집 데려간다해놓고 아직 안데려갔다고...ㅋㅋㅋㅋㅋ

말로만 한 약속 아닌거죠?! 지금이라도 꼭 데려가주세요오~~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