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ZIP!-111003] "아라시 X ZIP!" 스페셜 합작기획 A to Z - 리다♡

핑크언니♡ 2011. 10. 4. 01:34

[ZIP!] - 2011/10/03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너에게 님

 

예전엔 줌인에서 하토리 아나와 했던 기획이...

이젠 여러모로 많이 바뀌었네요~ㅋ

"아라시 X ZIP!" SP 코라보 기획~!!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한명씩 돌아가면서 나오는데요...

첫 스타트는 리다입니다~!!

울 리다...마스 타이치 아나운서를 계속 당황하게 하고...ㅋㅋㅋ

친해지려고 열씨미 노력하는 마스 아나를 계속 곤란하게 만드는군요~

아라시냐...낚시냐...의 고민의 기로에 선 리다의 선택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리다의 낚시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요~~결국은 할꺼라는거~~ㅋㅋㅋ

 

내일은...쇼짱 순서래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