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마츠준] [LOOK at STAR!-2011년 11월호] 마츠모토 준 <아,황야> 관련~!!

핑크언니♡ 2011. 10. 9. 12:25

새빨간 니트에 진한 하늘색 로고가 너무 자극적이라...

2000년 초반 잡지인줄 착각...ㅋㅋㅋ

 

오맛...!! <이케멘~>부타이 기사도 있잖아?! ㅠㅠㅎㅎ

 

5년만의 부타이라 더 기대되고...

복서 역할이라 음...상반신 탈의도 기대되고...ㅎㅎㅎ

 

 

 

 

 

도저히 조각컷을 다 안키울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이번 부타이에 함께 출연하는 코이데 케이스케군~!!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