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월간쟈테레-2011년 11월호] 아라시 2011 Autumn SPECIAL BOOK!

핑크언니♡ 2011. 10. 9. 01:07

 

잘어울리나요?? 으흠...;; ㅎㅎㅎ

 

 

 

 

 

 

울 리다는...이제 얼굴색이 다시 뽀얗게 돌아오지는 않는걸까요?! ㅎㅎㅎ

 

 

준군이 고른 아라시 곡들~!! ^^

코이비토랑 라부라부중이면...쇼짱의 이번 솔로곡을 오스스메 한데요~ㅎㅎㅎ

 

 

마사키가 고른 곡들은 뭔가 다 독특...ㅎㅎ

 

마사키가 드라이브때 추천곡이라고 뽑은 도중하차가...쇼짱은 자기전 추천곡이라니...ㅋㅋㅋ

 

꺅!!!!!!!!!!!!! ♪Be with you...ㅠㅠㅠㅠ

 

 

 

 

 

 

라이브 연출에 대해 자세히 다룬 기사가 아주 좋네요~!!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주다니...^^

대충보다가 마지막에 타이삐 사진 있어서 깜놀하고 자세히 봤네요~ㅎ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