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일본영화navi-2011년 vol.30] 리다♡ <영화 괴물군> 관련~!! ^^

핑크언니♡ 2011. 10. 16. 23:51

리다의 <영화 괴물군> 개봉도 이제 한달여 앞으로 다가와서 영화 잡지에 자주 나와주시네요~!! ^^

 

아참~!!

오늘 핸폰에 계속 스케쥴러 하나가 떠있길래 뭔가 했는데...

오늘 리다 입소 17주년 되는 날이네요~!! ^^

리다 입소 17주년 기념일 축하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다 눈꺼풀에 눈그린거...ㅋㅋ

아~~~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방송한 <괴물군 SP>은 다들 보셨나요?!

저는 일단 다운만...ㅋㅋ 어서 봐야지~~^^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