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뮤직스테이션-111014] 칸쟈니8 Talk & 스페셜 Live 무대~!!

핑크언니♡ 2011. 10. 17. 09:50

[오프닝]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지난 금욜 엠스테는 3시간 SP이었어요~

테마는...

"가을 특별기획 - 당신의 고향의 No.l은?

47도도부현별 아티스트 판매량 랭킹"

 

역시 3시간 스페셜이라 게스트도 화려하군요~^^

음...우선 시작전에 료짱이 NEWS 탈퇴에 대해 한마디 하고 시작하네요~ 찡~~;;

앞으로...칸쟈니8의 니시키도 료도...새로운 NEW도...야마삐도...다 잘 부탁한데요~~^^

 

[Talk+Live]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오늘 테마가 아무래도 고향...지역 관련이므로...

칸쟈니들의 고향인 오사카 얘기가 안나올 수가 없겠죠~~

우오오~~또 저 맛나보이는 카스우동은 뭔가요~~ㅠㅠㅠㅠ 배고파아아~~ㅠㅠㅋㅋ

오사카는 진짜 맛난 먹을게 넘넘넘 많아요~~ㅠㅠㅠㅠㅋㅋ

+

오늘 라이브 무대는...무려 600여명의 파미들이 총출동 했군요~~스고이~~!! ^^

노래는...

T.W.L + ♪モンじゃい・ビ-ト
♪몬쟈이비토는 다음달 발매 예정인 새앨범『FIGHT 』수록곡입니다~!!

 

[탓쫑 Talk]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탓쫑의 히로스에 료코상에 대한 추억~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부러운거지~~ㅋㅋㅋ

 

[오사카 판매량 BEST10]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역시...라르크네요~!! ^^

하이도 사마 포스가 전에나 지금이나...짱~!! (^^)b

 

[엔딩]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타모리상 얘기하는데 뒤에서 마루 엄청 까불어요~~ㅎㅎㅎㅎㅎ

마지막엔 탓쫑까지 합세해서~~ㅎㅎㅎ 

글구...규리양...일본어 공부좀 더 열씨미...;; ㅎㅎㅎ

암튼 칸쟈니 아저씨들은 막 데리고 가주겠다고 난리났네요~~크큭~~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