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Music Lovers-111030] 칸쟈니8 스페셜 라이브~!!

핑크언니♡ 2011. 11. 6. 23:43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Music Lovers>에서 칸쟈니8도 스페셜 무대를 가졌네요~

아놔...진짜 이 싸람들 토크는 왜케 웃긴거~~ㅎㅎㅎㅎㅎ

오사카 절친이신 미야네상도 나오셔서 재미를 한껏 더해주시고~~ㅋㅋㅋ

시끌벅쩍 내미난 에이또들의 토크였어요~~ㅋㅋ

+

라이브는...아래 곡들이 중간중간 이어집니다~~!! ^^

無責任ヒーロー

LIFE ~目の前の向こうへ~

♪モンじゃい・ビ-ト

ズッコケ男道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