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Cut-2011년 11월호] <영화 괴물군> 관련~!!

핑크언니♡ 2011. 10. 20. 14:00

소파에 앉은 귀여운 카이부츠 타로 도련님~!!

심통난 표정이 넘 귀엽죠?! ^^

 

이거...실사일까요?! 실사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은 아닐꺼예요~~분명 같은 비율일텐데...ㅋㅋㅋㅋㅋㅋㅋ

울 리다가 완전 미니미가 되었어요~~;; ㅎㅎㅎㅎㅎ

 

 

 

 

<Cut> 사진들 하나같이 다 너무너무 잘나왔어요~~^^

 

 

그래...지금 생각해보면 이 옷이 이 사람 아니고 또 누구한테 이렇게 잘 어울리겠어요~~!!

진짜 캐스팅 한번 잘했어~~!! ㅎ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