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Mgirl-2011-12 AW] 優麗都雅, 相葉雅紀♥

핑크언니♡ 2011. 10. 24. 15:39

이번 시즌에도 변함없이 <Mgirl>이 찾아왔습니다~~!! ^^

이번에도 아주 니나가와상 사심이 듬뿍듬뿍 담겨있는게 보이네요...;;;;;

또 눕히고 난리야~!! -_-+

 

"優麗都雅"

우아하게 아름답고...아름답고 고상하다는 뜻이예요~!! ^^

그럼요~~그럼요~~마사키에게 정말 딱 어울리는 말이지요~~ㅎㅎㅎ

 

 

꺄아아~~울 이쁜 눈동자 미남~♡

 

 

우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가슴팍 까고 섹시하게 포즈를...ㅠㅠㅠㅠㅠㅠ

 

 

스툴 칭칭 감은것도 넘 멋져요~~넘 잘어울려~~ㅠㅠㅠㅠㅋ

 

 

꺅~~나도 요즘 페도라에 빠져있어~~!! ㅎㅎㅎ

 

 

아우...내가 진짜 이 언니땜에 짜증이...;;;;; -_-+++

 

 

 

 

ㅎㅎㅎ 어째 마사키가 더 날씬해 보이는군요...;;

정말 자기가 사진 찍히는것도 아닌데 늘 의상에 겁나 신경쓴다니까~~참나~~ㅎㅎ

 

 

어이쿠...인터뷰 내용은 참으로 깨알이네요~~;; ㅎㅎ

 

 

 

 

내가 젤 짜증나했던 컷이랄까...;;;; ㅎㅎㅎㅎㅎ

 

 

 

 

 

 

 

 

 

 

 

 

 

 

 

 

 

 

 

 

 

 

 

음...정말 속이 부글부글 끓다가...마사키의 멋진 모습에 헤롱거리다를 반복하게 되는 <엠걸>이네요~~^^;;

살까말까?! 지금까지 그래도 다 모았으니 이번에도 사야겠죠?! ㅎㅎㅎㅎㅎ

에휴~~담당이 뭔지...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