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ZIP! 外-111021] <요괴인간 벰> 생출연 방센 모음~!! ^^

핑크언니♡ 2011. 10. 27. 00:55

[ZIP!] - 2011/10/21                                                                                              영상출처 : KAL

 

지난주 토욜 드뎌 카메의 드라마 <요괴인간 벰>이 스타트 했습니다~!! ^^

전날인 금욜날 울 카메 새벽부터 초저녁까지 닛테레에 살았네요~~;; ㅎㅎㅎ

방센을 어쩜이리 다 생출연을 해주시는지...ㅋㅋㅋ

그나저나 후쿠군에게는 너무나 이른 시간 아닌가요?! ^^;;

+

아...그리고 대박 빵터진 나레이션...ㅋㅋㅋㅋㅋㅋ

울 카메랑 니노밍이랑 이름이 헷갈리신건가요?!

카메나시 카즈나리 상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순간 카메 반응 넘 웃겨요~~ㅎㅎㅎㅎㅎㅎㅎ

 

 

[슷키리 !!] - 2011/10/21                                                                                          영상출처 : KAL

 

 

[PON!] - 2011/10/21                                                                                             영상출처 : KAL

 

꺄아~~후쿠군 같이 안나오고 VTR로만 나왔는데 진짜 너무 귀엽네요~~*0^^0*

 

 

[アナどきっ!] - 2011/10/21                                                                                영상출처 : KAL

 

아!! 이건 생출연이 아니네요...;; 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