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히루난데스!-111021] <요괴인간 벰> 생출연 방센~!! ^^

핑크언니♡ 2011. 10. 28. 21:11

                                                                                                                     영상출처 : KAL

 

생출연 방센으로 몹시 바빴던 지난 금욜...<히루난데스!>에는 꽤 길~게 나왔었어요~!! ^^

프로필까지 이렇게 쭉 정리해주니 아주 좋은걸요?! ㅎㅎㅎ

카메 이름의 유래...카메네 강아지 란짱과 제리짱 이야기...ㅋ (둘이 합쳐...란+제리~!! ㅎㅎㅎ)

카메의 취미는 사진찍기구요...집에 들어가자마자 하는건...일단 다 벗기...ㅎㅎㅎㅎㅎ

상상하지 마세욧~!! ㅎㅎㅎ

그리고 최근에는 야채쥬스에 빠져있대요~^^

암튼 몸생각은 엄청 한다니까요~~꼭 운동선수같아~~ㅎㅎㅎ

카메가 좋아하는 여성상은...성격이 좋은 여자~~흐흐흐

음...또...거짓말하는 여자는 절대 용서 못한데요~~

안짱은 카메랑 동갑이라니...음...카메보다 훨씬 누나인줄 알았는데...;;

에또...오렌지색 좋아한다는게 젤 기억에 남네요~

아마 나도 초록이나 핑크로 저런거 구성 전부 가능할꺼 같음...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