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SODA-2011년 12월호] ARASHI♡ IN VARIETY~!!

핑크언니♡ 2011. 10. 27. 21:39

이번 <SODA>는 완전 아라시 스페셜이네요~~

리다랑 쇼짱은 따로 있어서 따로 포스팅했는데...이번엔 람군들 버라이어티 총정리~!! ㅋㅋㅋ

 

 

<아라시니 시야가레> 현장 리포트~!!

분명 우리는 편집되어 못본 깨알같이 재밌는 것들이 무궁무진 할꺼예요~~

마사키 왜저러고 있니~~ㅋㅋㅋ

 

 

 

내사랑 마사쇼

 

 

리다랑 막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끼치게 멋졌던 지난주 시야가레...^^

 

 

 

 

 

 

쇼짱 괴롭히는 니노밍...ㅋㅋ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