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MORE-2011년 12월호] 람군들의 고마움이 담긴 스페셜 프레젠또~!! ^^

핑크언니♡ 2011. 10. 27. 21:59

크아아~~~꼭 1년에 한번씩은 <MORE>에서 람군들 스페셜을 꼭 해주는군요...^^

이번에도 넘넘넘 이쁘게 잘나왔네요~~~ㅠㅠㅠㅠ

울 마사키 머리 진짜 이뿌고~~역시 바지 기장은 아이바 기장~~ㅋㅋㅋㅋㅋ

 

 

 

아리가또오~~♡ ^^

 

 

 

 

질문 : 멤버에게 주고싶은 것은? ^^

 

 

열씨미 선물포장한 람군들~~^^

 

 

 

 

네네...그 선물은 저에게 보내주세요~~!! 제발...ㅋㅋㅋ

주소는...서울시....강남구....ㅎㅎㅎㅎㅎ

 

니노랑 쇼짱은 마지메~~준군은 리다랑 장난질~~ㅋㅋㅋ

 

 

 

네네...저도 요로시쿠~~^^

 

 

아놔~~~진짜 컨셉 좋네요...ㅠㅠ 괜시리 큥~~ㅠㅠㅋㅋ

 

질문 : 팬들로부터 받고싶은 것은? ^^

 

니노밍 : 응원의 에너지

쇼짱 : 지지함

마사키 : 지켜봐주는 것

마츠준 : 원동력

리다 : 행복한 얼굴

 

그래...다줄께~~!! 다섯가지 전부다~~!! ^^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